본문 바로가기

개인이야기/동글 성장기

단점을 커버하라!!

2010년 10월 17일

제 아들이라서 하는 얘기지만...ㅋㅋ

민규...좀 이쁜 거 같아요...^^

그러나, 민규에게도 치명적인(?)^^ 단점이 있습니다.
간지남의 필요충분조건인 스몰 헤드...를 가지지 못하고...
아빠를 닮아 두상이 크다는거...특히 옆통수가...ㅋㅋ
앞으론 많이 나겠지만...머리숱도 없고..(이건 엄마)^^


현실은 냉정히 받아들이고...
단점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 현명한 법~!^^

세상엔 수많은 악세사리들이 존재하며...
특히나 손쉽게 구할수 있는 모자라는 아이템이 있습니다...ㅋㅋ

오~~ 민규의 구세주~~
아~~ 모자 하나면 왠만한 CF 모델은 저리가라~~
초절정 간지남으로 대변신~~ㅋㅋ

저만의 생각인가요?...ㅋㅋ